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송둘라모터스 제5대 대표이사 양 계 영입니다.



초대부터 4대까지 지난 12년 간 주식회사 송둘라모터스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신 송 석 근 대표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잘 이끌겠습니다. 척박한 재 제조 부품유통을 시작으로 현재는 신품과 수입차량부품까지 다양한 정비부품을 유통하는 회사로 성장한 당 사는 임·직원은 물론 전국의 대리점 노고와 함께 눈에 보이지 않는 협력업체의 희생 바탕위에 성장한 회사입니다.

지금은 양성화 된 재 제조부품이지만 20~30년 전에는 불법 유통으로만 공급되는 재생제품이었습니다. 격세지감을 느끼면서 달라진 차량정비부품의 제조 과정과 유통시장을 생각합니다. 한 두 사람의 고생과 업적으로 이뤄진 부품유통이 아닌 희생과 열정으로 이룩한 산업입니다.

척박한 재생시장을 시작으로 지금의 재 제조부품 시장까지 유통망을 개척 유지하면서 힘들었던 시절, 다양한 부품이 없어 손수 찾아다니며 업체 발굴과 시장개발을 하던 시절까지...
자동차 시장과 함께 성장한 부품 시장도 이제는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한국자동차 정비시장에서 인정받는 정비부품 유통을 위해 3년 임기 내 소비자인 차주들한테 찾아 가는 광고부터 시작 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습니다. 우리 송둘라를 비롯하여 전국에 산재한 부품유통 업체를 믿고 사용하는 정비 부품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선두업체로서 무거운 책임을 느끼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함께 만드는 꿈, 함께 꿈꾸는 미래~~!!!

 

2018. 07. 26

 

주식회사 송둘라모터스

대표이사 양 계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