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둘라모터스
홍보관
홍보관

『제8회 전국대리점 워크-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1-12 16:19 조회1,418회 댓글0건

본문











주)송둘라모터스는 매 년 전국 대리점워크-샵을 충남 소재 천안상록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올 해도 어김없이 11월 08일(2째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전국의 송둘라 가족들이 모여 성대한 행사를 열어 대리점 120명, 협력업체 50명, 직원 10명 총 180명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를 결산하고 내 년을 준비하는 자리로 “우리가 걸어가면 곧 길이 된다.“를 주제로 소주제는 상신(相信), 상생(相生), 상승(相昇)이란 얘기로 마련하였다.

송 석근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같이 가자”는 아프리카 속담을 인용하여 송둘라모터스를 중심으로 일치단결 하여 어려운 난국을 헤쳐 나가자는 말과 함께 3년 내 매출 200억 목표의 청사진을 제시하였다.

협력업체의 제품 전시회를 갖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대리점과 업체 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였고 평소 깊이 알 수 없었던 제품의 이해를 돕는 매우 유익한 자리였다.

첫 시간은 법무법인 서호의 대표 변호사가 직접 강의를 하여 “채권 & 채무 추심 관련기법 과 상가임대차보호법”을 설명하여 대리점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법적인 설명을 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이어 진 SDL 전산 개발업체의 설명은 열띤 질의응답으로 점심시간을 초과하면서 앞으로 사용해야 할 전산에 대한 반응을 반영하는 자리였고, 2016년 보급되기 전 몇 차례의 시험 운용을 통하여 시행착오를 줄이기로 하였다.

 

 

오후에는 분임토의를 통한 송둘라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각 협의회 별로 열띤 토론을 거쳐 취합 된 내용은 2016년 업무에 반영하기로 하였으며, 올 해 발족한 “전국대리점협의회장단”의 배 현 섭 회장은 송둘라 본사와 협력업체 간 중간매개 역할과 본 사와 대리점 간 디딤돌 역할에 충실하여 함께 성장하는 기폭제 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를 격려사를 통해 밝혔다.

 

 

한 편 이 날 한 해를 결산하는 협의회 별 판매장려금 지급이 있어 전국최우수협의회에 대전·충청협의회, 우수협의회 강원협의회 와 경기남부협의회가 선정되어 100만 원 과 70만 원씩 지급되었다.

한 편 본 행사에 전원 참석한 협의회인 경기남부, 전라동부와 전라서부에는 본 사 금일봉이 각 전달되었으며, 협력업체인 성진에서는 각 협의회원 전원이 거래 할 경우 협의회 발전기금 100만 원 지급을 약속하여 강남협의회, 경기남부협의회, 전라 동부협의회가 해당되어 푸짐한 한 해 결실을 맺었다.

 

 

추적추적 늦은 가을비가 내리는 11월 초 전국은 가뭄 해결을 원하는 단비인데 행사를 주관하는 실무자들은 행사 끝난 뒤 쏟아지기를 원한다. 그래도 하늘이 도왔는지 굵은 소나기는 아니어도 하루 종일 줄기차게 내리는 비를 원망할 수는 없었다. 평소보다 1시간 일찍 행사를 끝 낸 긴 여운은 앞으로도 오래 갈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